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905인터넷 대칭형및 기타문의1이정구2019-12-20
답변완료
2904lg인터넷 약정이 만료가 되는데요2이준수2019-12-20
답변완료
2903비밀글 sk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1존○○2019-12-19
답변완료
2902부모님 집에 인터넷, tv 설치하려고 합니다.2찬우2019-12-19
답변완료
2901독립후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김민진2019-12-19
답변완료
2900sk 재약정 질문입니다.1지은우2019-12-19
답변완료
2899skb 약정이 끝났습니다2민우SS2019-12-18
답변완료
2898Kt 기가인터넷 사용지역인지 알려주세요2김윤기2019-12-18
답변완료
2897오피스텔 인터넷+TV2나도뿜뿜2019-12-18
답변완료
2896비밀글 가입문의2손○○2019-12-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