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335인터넷신규설치2미미2021-04-20
답변완료
4334kt무약정2김슬기2021-04-20
답변완료
4333비밀글 신규가입2김○○2021-04-19
답변완료
4332추가질문2박경태2021-04-19
답변완료
4331스카이라이프 상담좀요2이정규2021-04-19
답변완료
4330sk약정끝났습니다.2박경택2021-04-19
답변완료
4329안녕하세요2카사업쭉쭉2021-04-19
답변완료
4328KT인터네티비2봉평면2021-04-19
답변완료
4327비밀글 문의 드립니다2ㅎ○○2021-04-19
답변완료
4326설치완료2이지은2021-04-1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