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63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2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535SK 인터넷2이진희2021-06-02
답변완료
4534kt신규가입 하고싶네요2일선2021-06-02
답변완료
4533인터넷 가입 문의2이OO2021-06-01
답변완료
4532비밀글 .22021-06-01
답변완료
4531SK 또는 KT 문의드립니다2봄동이2021-06-01
답변완료
4530비밀글 사업장신규오픈설치(카페)1김○○2021-06-01
답변완료
4529설치완료!!2장하령2021-06-01
답변완료
4528인터넷 신규 가입문의.2강OO2021-06-01
답변완료
4527엘지로 하고 싶어요2정호근2021-05-31
답변완료
4526재약정2김미현2021-05-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