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6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2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126가입가능한지2온누리2022-01-06
답변완료
5125LG 인터넷 문의요2정훈2022-01-06
답변완료
5124토요일설치가??2장OO2022-01-05
답변완료
5123WIFI 2박미희2022-01-05
답변완료
5122헬로비젼문의2-0-2022-01-05
답변완료
5121속도견적2냥이2022-01-05
답변완료
5120저번에 상담했었는데 다시 상담받고 싶어요2이선주2022-01-04
답변완료
5119케이티로 변경2오스카빌2022-01-04
답변완료
5118KT 슬림 요금제 신규 문의드립니다.2황정수2022-01-04
답변완료
5117저기 SK 인터넷 문의드립니다2김성규2022-01-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