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통화는했는데.접수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알수가없어서요..
공유하기
등록자

서순희

등록일
2016-06-28 16:35
조회
31

[RE] 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순희고객님
전화로 안내드렸던것처럼 서순희고객님 명의 통신신용불량으로 가입접수 불가능하십니다. 취소처리 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06-29 12:51
조회
2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14비밀글 메인인터넷 해지 문의1김○○2022-11-21
답변완료
571326일에 요청하신 연락처 남겼는대 견적진행 아직 멀었나요?1김OO2022-10-31
답변완료
5712신규가입문의1조성필2022-10-29
답변완료
5711사은품 관련문의1김시우2022-10-26
답변완료
5710비밀글 요청하신 연락처 남깁니다.1김○○2022-10-26
답변완료
5709혹시 이제 영업안하시나요?2김OO2022-10-26
답변완료
5708가입완료1우지희2022-10-24
답변완료
5707kt 재약정 문의1은민지2022-10-19
답변완료
5706비밀글 약정기간 만료전 변경가입 문의2김○○2022-10-14
답변완료
5705비밀글 9월30일이날 신청해서 유플러스에서 sk브로드밴드로 변경한 ..1안○○2022-10-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