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통화는했는데.접수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알수가없어서요..
공유하기
등록자

서순희

등록일
2016-06-28 16:35
조회
24

[RE] 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순희고객님
전화로 안내드렸던것처럼 서순희고객님 명의 통신신용불량으로 가입접수 불가능하십니다. 취소처리 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06-29 12:51
조회
2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0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329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328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327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6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5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4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3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
322설치일정이요....1강미영2015-01-15
답변완료
321lg티비만 가입하고싶은데요1유리201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