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통화는했는데.접수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알수가없어서요..
공유하기
등록자

서순희

등록일
2016-06-28 16:35
조회
31

[RE] 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순희고객님
전화로 안내드렸던것처럼 서순희고객님 명의 통신신용불량으로 가입접수 불가능하십니다. 취소처리 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06-29 12:51
조회
2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024가족이 핸드폰 KT사용하고 있을경우 문의합니다1김정윤2016-06-21
답변완료
5023몇가지궁금한점1박수영2016-06-21
답변완료
5022자동이체 변경하고 싶은게 해도 되나요?1조연주2016-06-21
답변완료
5021문의드립니다1김하늘2016-06-21
답변완료
5020인터넷만 변경시 사은품이나 현금지급이 어떻게 되나요?1강동원2016-06-22
답변완료
5019현금및사은품을알고싶은데요.1시후아빠2016-06-23
답변완료
5018문의드립니다1112016-06-26
답변완료
5017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06-27
답변완료
5016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06-27
답변완료
5015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06-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