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희고객님
여러차례 전화드렸으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착신이 정지된 폰으로 나와 안내해드릴수 없었습니다.
상품권을 저희 회사측에서 받았지만 정책이 바뀌어 명의자본인의 신분증이 없다면 상품권으로 교환이 어려운관계로
죄송하지만 02-106번으로 상품권문자를 재발송 요청하셔서 직접 다시 수령후 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후에 저희회사측으로 돌려주셔야 현금입금처리가 되실꺼 같습니다.ㅠㅠ
워낙 타인으로 상품권을 받아 사용하는 악용사례가 많다보니 본사에서 취한조치라고 하네요.ㅠㅠ
갑자스런 변동에 저희도 너무 당황스러웠답니다.
양해바라며,통화되는 번호를 알려주시거나 모바일상품권을 고객님 본인 핸드폰으로 재발송하셔서 사용부탁드립니다.ㅠㅠ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