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665비밀글 인터넷 과 티비를 변경하고자 합니다2오○○2022-09-16
답변완료
5664비밀글 인터넷 및 전화 제휴 관련1이○○2022-09-16
답변완료
5663결합상품문의하고싶습니다2장옥희2022-09-16
답변완료
5662비밀글 유플러스 인터넷+티비22022-09-15
답변완료
5661sk질문2이정호2022-09-15
답변완료
5660인터넷 혜택2에릭2022-09-15
답변완료
5659비밀글 KT 인터넷 설치요2주○○2022-09-15
답변완료
5658인터넷가입문의2드기2022-09-15
답변완료
5657비밀글 매장인터넷과 인터넷 전화2양○○2022-09-14
답변완료
5656비밀글 skt 인터넷+티비2이○○2022-09-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