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56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1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659인터넷 tv 가입전 상담문의1최강자2025-03-06
답변완료
6658인터넷 가입문의 1김현모2025-03-06
답변완료
6657비밀글 이전설치로인한 위면해지 제출서류 확인2김○○2025-03-05
답변완료
6656인터넷 만 설치희망합니다.2우리분식2025-03-04
답변완료
6655다른곳에서 설치 불가 확인부탁드립니다/.2김도망2025-02-28
답변완료
6654분가로 인해 인터넷 설치 문의요2샘터2025-02-28
답변완료
6653정수기 렌탈도 같이하나요?1김훈2025-02-28
답변완료
6652재약정문의드립니다1남윤석2025-02-28
답변완료
66513월3일 설치가능할까요 1설경민2025-02-28
답변완료
6650원룸에 인터넷 전체 변경문의요2박지성2025-02-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