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65비밀글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1인○○2023-01-15
답변완료
5764비밀글 문의합니다1꼬○○2023-01-13
답변완료
5763LG 유플러스 사업장 신규 문의1장진우2023-01-13
답변완료
5762SK 인터넷 문의요1김기후2023-01-13
답변완료
5761비밀글 인터넷 가입문의상담1오○○2023-01-12
답변완료
5760인터넷 변경 문의1이창근2023-01-12
답변완료
5759비밀글 라비1SK/○○2023-01-11
답변완료
5758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1베엠베2023-01-10
답변완료
5757비밀글 인터넷 재약정 혹은 업체 변경1제○○2023-01-07
답변완료
5756KT 재약정 문의1양세원2023-01-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