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805사업장 신규 가입1인사이드2023-05-17
답변완료
5804인터넷 추가 가입1상헌2023-05-16
답변완료
5803비밀글 티비 + 인터넷 결합하려합니다2조○○2023-05-15
답변완료
5802법인 이름으로 가입하면 어떻게 되나요?2(주)피플로우2023-05-12
답변완료
5801인터넷 티비 문의1양수호2023-05-09
답변완료
5800인터넷 요금제 변경2안형훈2023-04-14
답변완료
5799kt로 옮기려고 합니다2gon2023-04-10
답변완료
5798비밀글 lg u플러스 상품변경1문○○2023-03-30
답변완료
5797비밀글 명의변경 문의드려요1최○○2023-03-22
답변완료
5796SKB 3년 사용 후 재약정 또는 타사 신규1이oo2023-03-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