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56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1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669사은품 확인부탁드려요1이민혁2025-03-13
답변완료
6668인터넷 티비 지원금 바로입금 감사합니다.1이미선2025-03-13
답변완료
6667인터넷 만 설치희망합니다.2태양열2025-03-13
답변완료
6666인터넷 티비 가입문의드립니다.2전*국2025-03-11
답변완료
6665인터넷 속도확인부탁드립니다1김명성2025-03-11
답변완료
6664노은서 과장님 정말 감사합니다.2이성수2025-03-10
답변완료
6663위약금 지원도가능한가요?2알아보자2025-03-06
답변완료
6662질문있어요!!1박미영2025-03-06
답변완료
6661지원금 확인부탁드립니다1고성현2025-03-06
답변완료
6660인터넷 바꿧는데 지원금 혜택 미쳤네요!!1이길자2025-03-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