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5설치일정2ㅁㅁㅁ2024-09-12
답변완료
104비가 오면 tv가 끊깁니다2영우2024-09-13
답변완료
103인터넷 이전설치2코코2024-09-13
답변완료
102IP관련문의2라이코스2024-09-13
답변완료
101엘지 인터넷티비 재약정관련 문의드립니다2곰곰문문2024-09-13
답변완료
100인터넷 설치문의2풀문2024-09-13
답변완료
99인터넷 상담 하고 싶어요.1*현2024-09-13
답변완료
98인터넷 설치2123**2024-09-13
답변완료
97티비가 불편한데 해지가 가능할까요?2김승우2024-09-13
답변완료
96인터넷 설치요2혜림2024-09-1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