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50070전화사용에 대해서1수정2014-09-30
답변완료
149현금입금1조민지2014-09-30
답변완료
148케이티인터넷가입문의1올레2014-09-30
답변완료
147온가족묶음상품상담1지혜2014-10-01
답변완료
146재상담요청178942014-10-01
답변완료
145공휴일 사은품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1김유진2014-10-02
답변완료
144사은품입금문의1이빛나2014-10-02
답변완료
143설치문의1인터넷가입2014-10-02
답변완료
142SK 2회선가입1SK2014-10-02
답변완료
141통신사 변경 요청이요ㅠㅠㅠ1이한빈2014-10-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