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0가입고객입니다 답변주세요3나명주2014-09-12
답변완료
189TV렌탈1222014-09-12
답변완료
188설치비문의13332014-09-12
답변완료
187설치잘받았어요^^1주혜민2014-09-13
답변완료
186기사님 연락처 알려주세요1김수연2014-09-15
답변완료
185제휴카드할인받을수있을까요?12014-09-15
답변완료
184인터넷설치문의1김경진2014-09-15
답변완료
183저 내일 입금 되는건가요???1윤지혜2014-09-16
답변완료
182모텔인터넷설치1최혜진2014-09-16
답변완료
181제주도 인터넷티비설치희망1도민2014-09-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