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84사은품문의1정현정2015-02-05
답변완료
383lg 인터넷이랑 티비문의요1정정아2015-02-04
답변완료
382kt uhd셋탑 문의1쭈이쭈이2015-02-04
답변완료
381lg 기가인터넷과 기가슬림 차이는 뭔가요?112342015-02-04
답변완료
380온가족가입문의1sk2015-02-03
답변완료
379상품권변경하고싶어요ㅠ.ㅠ1김정희2015-02-03
답변완료
378사은품문의1정재원2015-02-03
답변완료
377설치가능한지 확인 가능할까요?1융융2015-02-03
답변완료
376담당자연락요망112472015-02-03
답변완료
375LG가입상담원합니다.1윤진주2015-02-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