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26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5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4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3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
322설치일정이요....1강미영2015-01-15
답변완료
321lg티비만 가입하고싶은데요1유리2015-01-15
답변완료
320문의요1황이정2015-01-15
답변완료
319우퍼스피커?1금빛나2015-01-15
답변완료
318kt 티비 4대도 가능한가요?1이미라2015-01-14
답변완료
317KT나 LG 문의1이민구2015-01-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