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8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5b tv만 설치하면1요무리2015-04-01
답변완료
534사은품질문177842015-04-01
답변완료
533올레 다이렉트 질문이용1유뿡뿡2015-04-01
답변완료
532상품권 종류1한민희2015-04-01
답변완료
531인터넷 가입문의1이창민2015-03-31
답변완료
530온가족프리,온가족무료상품 상담요청1SK가입자2015-03-31
답변완료
529인터넷 가입 문의1궁금이2015-03-30
답변완료
528이전설치문의1김지호2015-03-30
답변완료
527올레티비설치1유정석2015-03-30
답변완료
526오늘신청함 오늘설치되요?1신보미2015-03-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