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7LG유플러스 인터넷+TV+무선인터넷 결합시 얼마인가요?? (셋업..1오민혜2015-04-02
답변완료
536사은품 문의 합니다1정보윤2015-04-02
답변완료
535셋탑추가 몇개 까지 가능합니까?1배윤희2015-04-02
답변완료
534WIFI신청문의1초코2015-04-02
답변완료
533자세한상담원합니다1이주연2015-04-02
답변완료
532b tv만 설치하면1요무리2015-04-01
답변완료
531올레 다이렉트 질문이용1유뿡뿡2015-04-01
답변완료
530상품권 종류1한민희2015-04-01
답변완료
529사은품질문177842015-04-01
답변완료
528인터넷 가입문의1이창민2015-03-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