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9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25사업장인데 가입가능한가요~?1진영2023-12-27
답변완료
6024LG로 속도 100에 TV설치1시골사업장2023-12-26
답변완료
6023SK 1G 티비는 이코노미로 1주시은2023-12-26
답변완료
6022본가는 LG 저의 휴대폰은 SK예요1박현성2023-12-26
답변완료
6021SK 해지 후 재가입 문의 드려요..1재가입문의드려요2023-12-23
답변완료
6020KT인터넷을 집에서 사용하고있어요!1권진혜2023-12-23
답변완료
6019사업장에 LG로 500M 설치하고싶습니다. 1먀하2023-12-23
답변완료
6018KT100 + TV 2대 사용예정1혜정2023-12-23
답변완료
6017SK인터넷을 추가 설치하고자 합니다.1최준기2023-12-23
답변완료
6016LG 1기가 단독으로만 설치하고 싶어요1김영균2023-12-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