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56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1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29올레 인터넷+티비 문의1김재민2015-10-22
답변완료
1128사은품 입금 문의1김민우2015-10-22
답변완료
1127사은품 문의1virus2015-10-21
답변완료
1126인터넷변경문의1이주영2015-10-21
답변완료
1125와이파이 추가 신청 해주세요1정수민2015-10-21
답변완료
1124문의2이진엽2015-10-20
답변완료
1123올레 인터넷 문의드립니다.1김민수2015-10-19
답변완료
1122몇가지 문의 드립니다.1철수2015-10-19
답변완료
1121KT : TV, 인터넷 2회선 사용하고 있는데요~1문의2015-10-15
답변완료
1120[마지막문의] LG 로 할때 광랜+iptv+ 집전화 세부내역 문의1김승욱2015-10-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