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05LG티비문의합니다1손지영2015-09-02
답변완료
1004사은품문의드립니다.1이사준비2015-09-01
답변완료
1003사은품문의1푸르지오2015-09-01
답변완료
1002상품과 사은품문의1송희찬2015-09-01
답변완료
1001가입문의 입니다.1김현석2015-09-01
답변완료
1000지금 가게 공사중입니다..1손학설2015-09-01
답변완료
999서류 때문에 문의합니다1신지영2015-09-01
답변완료
998증빙서류관련1송창근2015-08-31
답변완료
997문의1지능아이2015-08-31
답변완료
996KT인터넷티비질문1앙몰라2015-08-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