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75온가족가입시 질문1문성은2015-09-23
답변완료
1074인터넷광랜 설치 가능문의합니다.1고영준2015-09-23
답변완료
1073가입상담문의1지영2015-09-23
답변완료
1072추석연휴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1이혜은2015-09-23
답변완료
1071인터넷1변주희2015-09-23
답변완료
1070재가입 문의1한정화 2015-09-22
답변완료
1069약정이 끝났습니다1이정애2015-09-22
답변완료
1068결합상품문의1김민수 2015-09-22
답변완료
1067kt 인터넷+티비1냥냥이 2015-09-22
답변완료
1066개통했음1이진우2015-09-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