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95문의드림니다1도윤아빠2024-01-19
답변완료
6094사업장 입니다.1EK2024-01-19
답변완료
6093헬로 비전 가입 질문1헬로피플2024-01-19
답변완료
6092와이파이 속도 문의1초가산간2024-01-18
답변완료
6091SK 100M+TV+TV 1보리씨2024-01-18
답변완료
6090케이블도 설치되나요??1권서윤2024-01-18
답변완료
6089이사설치 문의1985462024-01-18
답변완료
6088약정 1년 / 2년만 할수있나요??1서유정2024-01-17
답변완료
6087약정이 6개월 남아있어요.1오현아2024-01-17
답변완료
6086재가입 상담1백원만2024-01-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