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40SK인터넷티비상담희망108882016-02-03
답변완료
1339상품권 배송 확인 해주세요1지민정2016-02-03
답변완료
1338어제 상담했습니다. 오늘 가입해도 똑같이 받을수있나요?1정승일2016-02-03
답변완료
1337엘지4014040402016-02-02
답변완료
1336sk핸드폰2대 인터넷이랑 티비문의1윤수미2016-02-02
답변완료
1335sk TV추가 가입문의1이일영2016-02-02
답변완료
1334변경문의1이연주2016-02-01
답변완료
1333KT재가입 또는 타사변경했을시 혜택문의1강준호2016-02-01
답변완료
1332복지할인받으면서 가입이 가능한가요?1김미진2016-02-01
답변완료
1331가입상담1우우2016-02-0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