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50SK인터넷만 설치 문의1한솔2016-02-11
답변완료
1349이사를 가는데 설치예약이 가능한가요?1이효은2016-02-11
답변완료
13481시에 다시 상담통화 희망합니다1김경희2016-02-11
답변완료
1347긴급설치희망!!1김용태2016-02-11
답변완료
1346kt 가입문의요~1김경희2016-02-05
답변완료
1345핸드폰결합문의1유소영2016-02-05
답변완료
1344설연휴에 설치가능한가요?1soso2016-02-05
답변완료
1343SK로 인터넷만1박지정2016-02-04
답변완료
1342가입 및 사은품 문의1김소연2016-02-03
답변완료
1341상품권 입금은 언제되나요?1홍희2016-02-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