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50현재 케이티 기가 인터넷 사용중입니다.1장준혁2016-04-06
답변완료
1449문의드립니다1정희2016-04-05
답변완료
1448질문1jin2016-04-05
답변완료
1447SK인터넷과티비 설치시 현금1박미선2016-04-05
답변완료
1446현금을 못받았는데 여기서 해결이 될까요?ㅠㅠ1252016-04-05
답변완료
1445에스케이 온가족무료가입질문1안철수2016-04-05
답변완료
1444KT문의1은미2016-04-05
답변완료
1443LG상담1song2016-04-04
답변완료
1442금요일에 상담받았는데 다시 확인 좀 하려고합니다1이동진2016-04-04
답변완료
1441자동이체계좌변경1찐이2016-04-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