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805가입문의합니다1칸쵸2016-09-22
답변완료
18042시에 상담예약합니다1오재영2016-09-22
답변완료
1803사은품문의1구은진2016-09-21
답변완료
1802인터넷설치문의합니다1manggo2016-09-21
답변완료
1801설치 언제가능한가요1신동균2016-09-21
답변완료
1800KT 재가입이 가능한가요?1soso2016-09-21
답변완료
1799sk 온가족플랜 가입문의드립니다.12016-09-20
답변완료
1798가입해서 설치받은 사람인데요ㅠㅠ1한유영2016-09-20
답변완료
1797약정가입관련문의1박영란2016-09-20
답변완료
1796어제 상담했는데 오늘 신청해도 똑같이 주시나요?122232016-09-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