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05KT기가인터넷 설치완료 했습니당!1성민재2016-10-26
답변완료
1904LG1장미영2016-10-26
답변완료
1903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1902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1901이상윤상담원님 저희집 기가인터넷 안된데요ㅜㅜ바꿔주세..1한우리2016-10-25
답변완료
1900기가인터넷어디가 좋아요?1궐동2016-10-25
답변완료
1899kt기가500메가바이트와 티비1초식동물2016-10-25
답변완료
1898lg기가인터넷1정현마준니2016-10-25
답변완료
1897케이티 전용건물1배정현2016-10-25
답변완료
1896sk 인터넷+tv1정지민2016-10-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