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15sK온플랜상품가입했어요~1장채경2016-10-28
답변완료
1914추가문의할께요!1용인2016-10-28
답변완료
1913약정가입문의합니다1굠굠이2016-10-28
답변완료
1912SK인터넷을 사용중인 경우..1지승주2016-10-28
답변완료
1911SK기가라이트가입1SK2016-10-28
답변완료
1910핸드폰미납있으면 가입안되나요?1조수민2016-10-27
답변완료
1909올레kt인터넷만 내일설치1콩순이맘마2016-10-27
답변완료
1908문의1찐스2016-10-27
답변완료
1907올레 tv+인터넷 문의12016-10-27
답변완료
1906SK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깽이2016-10-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