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45온가족플랜 질문1박주경2017-01-18
답변완료
2144문의1정해성2017-01-17
답변완료
21431년약정1체리코코2017-01-17
답변완료
2142아직 생일이 안지났는데 가입이 할수있어요??? 답변주세요~1용이2017-01-17
답변완료
2141lg인터넷1김주희2017-01-16
답변완료
2140수원인터넷1전혜주2017-01-16
답변완료
2139.통신을 바꿀까해서요1창동2017-01-16
답변완료
2138기가인터넷사용희망1함박눈2017-01-13
답변완료
2137LG명의변경신규가입1봉천동2017-01-13
답변완료
2136인터넷변경문의1queen2017-01-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