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65기가인터넷문의합니다1KT2017-01-24
답변완료
2164안녕하세요! 질문있어요!1홍대2017-01-24
답변완료
2163오늘오후2시 설치 예정입니다..1김형구2017-01-24
답변완료
2162SK TV신청문의1최지혜2017-01-23
답변완료
2161lg가입문의요1포항2017-01-23
답변완료
2160이사가는날 맞춰서 예약이 가능할까요?1배연주2017-01-23
답변완료
2159기가와이파이문의합니다1갤럭시2017-01-23
답변완료
2158상품권 확인 부탁드려요~1강파랑2017-01-20
답변완료
2157어제 LG인터넷+TV 신청했습니다..1김형구2017-01-20
답변완료
2156건물전체설치희망합니다1상도동2017-01-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