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555월말 인터넷설치희망1정재관2017-03-31
답변완료
2354인터넷가입추천 좀 해주세요!1탬탬2017-03-31
답변완료
2353올레광랜문의합니다1이지영2017-03-30
답변완료
2352현금 얼마주나요?1삼다수2017-03-30
답변완료
2351LG유플러스 or SK브로드밴드1문상현2017-03-30
답변완료
2350KT추가문의드려요1구슬2017-03-30
답변완료
2349이사가는 장소에 설치문의1도깨비2017-03-30
답변완료
2348요금 및 사은품문의1호나정2017-03-29
답변완료
2347sk 사은품문의1ㅇㅇd2017-03-29
답변완료
2346고민이 되네요...1반짝반짝2017-03-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