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555설치 잘 받았습니다.1손시려2017-10-17
답변완료
2554sk브로드밴드 상담 원합니다.1유진모2017-10-16
답변완료
2553인터넷 가입 문의1현수민2017-10-16
답변완료
2552신규가입 문의1ㅁㄱ2017-10-16
답변완료
2551현금지급 문의1이성우2017-10-14
답변완료
2550현금서비스 입금1정재영2017-10-12
답변완료
2549kt 인터넷 신규가입 관련 문의할게요1권순현2017-10-12
답변완료
2548인터넷 가입문의1엔지니어2017-10-12
답변완료
2547금방 간편가입신청으로 견적의뢰 했는데, 혹시 전화를 못받..1김나나2017-10-12
답변완료
2546견적의뢰1목동2017-10-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