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815KT인터넷티비 신규가입1쁘리쁘리2019-11-25
답변완료
2814SK 인터넷 TV 문의드립니다.1이세호2019-11-25
답변완료
2813신규가입문의1이태희2019-11-24
답변완료
2812인터넷 단독 신규이동 문의1추석좋아2019-11-24
답변완료
2811lg가입문의1워너원워너원2019-11-24
답변완료
28109.20일 약정기간 끝납니다.sk로 이동시 문의합니다.1장정자2019-11-23
답변완료
2809지인추천이벤트 현금 언제 들어와용~1트라이wow2019-11-23
답변완료
2808맘카페소개로 문의드려요~1인터넷문의2019-11-23
답변완료
2807현금언제??1이해준2019-11-23
답변완료
2806인터넷티비 변경문의1시간여행자2019-11-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