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9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165비밀글 lg 재약정시 사은품에 관해서2신○○2020-03-18
답변완료
3164비밀글 유플러스 인터넷 티비2최○○2020-03-18
답변완료
3163비밀글 인터넷 + iptv 결합상품 문의드립니다.2김○○2020-03-17
답변완료
3162인터넷만 문의드려요.2갓선2020-03-17
답변완료
3161비밀글 (재문의)설치 지연으로 인한 사은품 변동 문의1진○○2020-03-17
답변완료
3160비밀글 Kt 인터넷 설치문의1서○○2020-03-16
답변완료
3159비밀글 (재문의)설치 지연으로 인한 사은품 변동 문의1진○○2020-03-16
답변완료
3158비밀글 사은품 문의드려요.2샤○○2020-03-16
답변완료
3157문의합니다.1이시형2020-03-13
답변완료
3156인터넷 티비 결합 설치 문의2박기범2020-03-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