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515안녕하세요1이연2020-08-11
답변완료
3514KT인터넷 변경2김지수2020-08-11
답변완료
3513kt- lg유플러스로 변경2욘내2020-08-11
답변완료
3512skt -> kt 인터넷 + tv 변경 관련 문의 드립니다. 2이동삼2020-08-10
답변완료
3511설치문의2하0원2020-08-10
답변완료
3510KT 신규문의요2허율2020-08-10
답변완료
3509엘지문의요 2김솔림2020-08-10
답변완료
3508가입 문의 드려요.2오현록2020-08-09
답변완료
35071년약정 인터넷만 신청1ㅇㅇ2020-08-08
답변완료
3506비밀글 LG유플 문의2심○○2020-08-0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