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624비밀글 인터넷 + TV 문의드립니다.2인○○2020-09-14
답변완료
3623skt 인터넷이용자 디스코드2최대웅2020-09-13
답변완료
3622비밀글 LG U+ 문의2에○○2020-09-13
답변완료
3621비밀글 올레인터넷100메가재약정2다○○2020-09-12
답변완료
3620비밀글 kt 인터넷 재약정+ iptv 문의 드립니다.2이○○2020-09-12
답변완료
3619비밀글 sk 인터넷 문의1허○○2020-09-11
답변완료
3618인터넷 설치 문의2인터넷 설치2020-09-11
답변완료
3617비밀글 sk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2권○○2020-09-11
답변완료
3616LG 인터넷 가입2웅맘2020-09-11
답변완료
3615인터넷2임충식2020-09-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