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805LG U+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2노노갈2020-11-17
답변완료
3804kt는 얼마에요?2제주도99822020-11-17
답변완료
3803엘지로 바꾸려고 해요2올라가자~2020-11-17
답변완료
3802SK 인터넷+티비 설치 공유기1정재호2020-11-16
답변완료
3801SK 인터넷+티비 설치2정재호2020-11-16
답변완료
3800비밀글 약정만료로 인터넷 티비 변경을하려고합니다.2바○○2020-11-16
답변완료
3799비밀글 약정 만료로 인터넷 변경할려고하는데요2백○○2020-11-16
답변완료
3798 유플러스 문의 드립니다.2MJKIM2020-11-16
답변완료
3797인터넷과 팩스 전화 가입문의 2법인사무실 조원진2020-11-15
답변완료
3796인터넷과 팩스 전화 가입문의 2법인사무실 조원진2020-1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