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914비밀글 LG유플러스 인터넷만2박○○2020-12-21
답변완료
3913견적 문의2blangels2020-12-21
답변완료
3912비밀글 Kt인터넷 티비 문의2최○○2020-12-21
답변완료
3911비밀글 skylife인터넷 tv 결합2베○○2020-12-21
답변완료
3910비밀글 인터넷만 필요합니다.2최○○2020-12-20
답변완료
3909비밀글 문의2문○○2020-12-19
답변완료
3908비밀글 skylife인터넷 tv 결합2흰○○2020-12-18
답변완료
3907비밀글 문으드립니다2김○○2020-12-18
답변완료
3906비밀글 sk 질문!2탁○○2020-12-18
답변완료
3905비밀글 인터넷 설치문의드립니다2hjd○○2020-12-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