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975비밀글 인터넷 문의 드려요2김○○2021-01-13
답변완료
3974KT 휴대폰 TV 인터넷 문의2임ㅇㅇ2021-01-13
답변완료
3973비밀글 티비 인터넷 결합문의1김○○2021-01-13
답변완료
3972비밀글 티비 인터넷 결합문의2김○○2021-01-13
답변완료
3971비밀글 sk재약정문의2여○○2021-01-12
답변완료
3970비밀글 상담해주신분 연락처한번더 보내주세요 모르고 문자 지웠습..1고○○2021-01-12
답변완료
3969비밀글 tv+인터넷 결합2이○○2021-01-12
답변완료
3968비밀글 제휴카드문의2김○○2021-01-12
답변완료
3967비밀글 인터넷만가입2이○○2021-01-12
답변완료
3966비밀글 재약정 혹은 통신사 변경 혜택문의드립니다.22021-01-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