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104sk문의22021-02-25
답변완료
4103문의2yong2021-02-25
답변완료
4102비밀글 문의2Tjg○○2021-02-25
답변완료
4101요금 질문이요2kdont2021-02-25
답변완료
4100비밀글 Kt인터넷 질문이요2고○○2021-02-24
답변완료
4099비밀글 Lg 인터넷만 3임○○2021-02-24
답변완료
4098비밀글 질문2제○○2021-02-24
답변완료
4097비밀글 LG U플러스에서 LG U플러스로 연장 가입할 경우2김○○2021-02-23
답변완료
4096SK 인터넷 티비2주OO2021-02-23
답변완료
4095비밀글 유플러스 인터넷+티비2김○○2021-02-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