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174질문있습니다2T2021-03-18
답변완료
4173인터넷 단독문의2이현2021-03-18
답변완료
4172온가족할인반값 사용시2김진우2021-03-18
답변완료
4171엘지유플러스1002FIFT COOL2021-03-18
답변완료
4170비밀글 궁금해요2김○○2021-03-18
답변완료
4169비밀글 sk가입 문의드려요2희○○2021-03-18
답변완료
4168가입할때24862021-03-17
답변완료
4167lg인터넷+티비2백종원2021-03-17
답변완료
4166에스케이 2jaeu2021-03-17
답변완료
4165비밀글 가입하고싶어요2정○○2021-03-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