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405kt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려요~2유원상2021-04-30
답변완료
4404.2김효석2021-04-30
답변완료
4403현금입금언제?2강현우2021-04-30
답변완료
4402LG 가입문의 부탁드려요~2신본기2021-04-30
답변완료
4401SK->LG22021-04-30
답변완료
4400비밀글 사은품1정○○2021-04-30
답변완료
4399지역케이블약정끝2오나리2021-04-30
답변완료
4398헬로비전2김미진2021-04-29
답변완료
4397설치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2거니2021-04-29
답변완료
4396가입,재약정문의2홍은지2021-04-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