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786저녁에 통화 가능 할까요?1윤혜미2016-09-29
답변완료
4785기가인터넷설치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1김태정2016-09-29
답변완료
4784가입문의1바다2016-09-29
답변완료
47839월개통 보류요청한 문의 드립니다.1김주고아2016-09-29
답변완료
4782KT인터넷설치문의1차현주2016-09-30
답변완료
4781가족결합문의합니당!1효찡이2016-09-30
답변완료
4780현금 오늘 들어오나여?1구은정2016-09-30
답변완료
4779오늘 개통하였습니다!1김석영2016-10-01
답변완료
4778상품권이 안들어와서 문의드립니다1전경배2016-10-03
답변완료
4777개통잘받았습니다.1김주광2016-10-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