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866명의변경 신규가입1박영우2016-09-01
답변완료
4865가입문의해요~1강지영2016-09-01
답변완료
4864가게에 설치 하려고하는데.1예당2016-09-01
답변완료
4863가장 유리한 통신사가 어딘지 확인해주세요. 위약금확인도 ..1고객2016-09-01
답변완료
4862설치받았어요~1윤명진2016-09-01
답변완료
4861서류 팩스로 보냈습니다.1현덕군2016-09-02
답변완료
4860인터넷설치랑 번호이동 모두 끝났습니다.1김경태2016-09-02
답변완료
4859에스케이 약정완료 케이티로 갈아타기1빨리빨리2016-09-05
답변완료
4858KT인터넷+전화두대1유한2016-09-05
답변완료
4857인터넷문의1오하라사막2016-09-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