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9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935오늘설치가능한가요?2장OO2021-10-19
답변완료
4934비밀글 sk 인터넷+티비 약정기간 종료후 변경문의2김○○2021-10-18
답변완료
4933비밀글 kt에서 sk로 갈아타기2문○○2021-10-15
답변완료
4932통신사 연장 또는 변경이 고민됩니다2이동열2021-10-15
답변완료
4931비밀글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드립니다2cli○○2021-10-14
답변완료
4930비밀글 SK 가입중 다시 SK 재가입2버○○2021-10-14
답변완료
4929비밀글 인터넷 가입 문의2가○○2021-10-13
답변완료
4928비밀글 인터넷 가입문의 합니다.2김○○2021-10-13
답변완료
4927비밀글 KT인터넷만 가입2가○○2021-10-13
답변완료
4926오피스텔 TV2TV2021-10-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