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105비밀글 LG UPlus 인터넷 TV 계약 만료 후 타사 이전2권○○2021-12-24
답변완료
5104비밀글 Sk재약정2유○○2021-12-24
답변완료
5103비밀글 Sk 사용중이고 타사이동 원합니다. 2Tro○○2021-12-24
답변완료
5102비밀글 3년만료 재약정2미○○2021-12-23
답변완료
5101헤택문의2윤철수2021-12-23
답변완료
5100SK 온가족할인22021-12-23
답변완료
5099인터넷설치문의드립니당2소희2021-12-23
답변완료
5098SK KT 인터넷만 문의2김보통2021-12-23
답변완료
5097비밀글 엘지 인터넷 tv 결합 설치2백○○2021-12-22
답변완료
5096견적문의3김아무개2021-12-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