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125헬로비젼문의2-0-2022-01-05
답변완료
5124속도견적2냥이2022-01-05
답변완료
5123저번에 상담했었는데 다시 상담받고 싶어요2이선주2022-01-04
답변완료
5122케이티로 변경2오스카빌2022-01-04
답변완료
5121KT 슬림 요금제 신규 문의드립니다.2황정수2022-01-04
답변완료
5120저기 SK 인터넷 문의드립니다2김성규2022-01-04
답변완료
5119비밀글 현재 sk사용하고 있어요2sun○○2022-01-03
답변완료
5118비밀글 KT 재약정 문의22022-01-01
답변완료
5117KT문의 드립니다2인터넷 설치2021-12-30
답변완료
5116skt 결합상품으로 문의드립니다. 2동댕이2021-12-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