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155유플러스사용중 해지후신규가입2누나다2022-01-14
답변완료
5154비밀글 인터넷 문의드립니다2정○○2022-01-14
답변완료
5153문의드립니다2익명2022-01-14
답변완료
5152비밀글 인터넷 변경문의1이○○2022-01-14
답변완료
5151kt 신규문의2최은희2022-01-14
답변완료
5150스카이문의2썸머2022-01-14
답변완료
5149비밀글 신규 인터넷+티비(AI포함) SK로 알아보고있습니다 2윤○○2022-01-13
답변완료
5148비밀글 sk, kt 인터넷+티비문의2인○○2022-01-13
답변완료
5147kt->lg2@+!2022-01-13
답변완료
5146비밀글 인터넷신규 설치비용문의용2ㅁ○○2022-01-12
답변완료